2024-03-29 08:43 (금)
제4회 시민행복뜰 낭만영화제, 영화 ‘패딩턴2’ 야외 상영
상태바
제4회 시민행복뜰 낭만영화제, 영화 ‘패딩턴2’ 야외 상영
  • 송미경 기자
  • 승인 2019.10.14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8일 오후 7시 전주 화산체육관 시민행복뜰서
-다양한 부대행사와 먹거리도 함께 마련
제4회 시민행복뜰 낭만영화제 포스터.
제4회 시민행복뜰 낭만영화제 포스터.

[KNS뉴스통신=송미경 기자] 전주시설공단(이사장 전성환)이 18일 오후 7시 전주 화산체육관 시민행복뜰에서 제4회 낭만영화제를 연다.

이날 무료로 상영되는 영화는 지난해 2월 국내에서 개봉한 코미디 영화 ‘패딩턴2(더빙)’다.

전체 관람가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가족 영화다.

말하는 곰 ‘패딩턴’의 좌충우돌 런던 여행기를 그린 전편에 이어 현지 적응을 마친 패딩턴의 특별한 일상이 펼쳐진다.

영국 개봉 당시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1편보다 나은 속편이 없다’는 속설을 깼다는 평가도 받았다.

영화는 당일 오후 7시 25분부터 상영된다. 영화 상영에 앞서 오후 7시부터 시민참여 이벤트, 중고책 기부 등의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국민 대표 먹거리 ‘치맥’과 영화 관람 필수 아이템 ‘팝콘’, 추억의 주전부리 ‘뻥튀기’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밤공기가 차가워진 가운데 두툼한 외투를 준비하는 등 보온에 신경 쓰는 게 좋다.

이번 야외 영화 상영은 지난 6월 애니메이션 영화 ‘소나기’ 상영 이후 네 번째로 마련된 행사다.

공단은 야외 유휴공간에서 좋은 영화를 시민과 함께 즐기기 위해 ‘시민행복뜰 낭만영화제’를 추진하고 있다.

전성환 이사장은 “시민을 위해 만든 공간에서 시민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돼 기쁘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송미경 기자 ssongmi153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