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43 (토)
㈜서울에프엔비, 원주 GTI 국제무역투자박람회 참가
상태바
㈜서울에프엔비, 원주 GTI 국제무역투자박람회 참가
  • 박준태 기자
  • 승인 2019.10.14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제품 체험 및 할인 판매
총판매 금액의 15% 아동복지시설 기부
(주)서울에프엔비가 'GTI국제무역투자박람회'에서 선보일 제품
(주)서울에프엔비가 'GTI국제무역투자박람회'에서 선보일 제품

[KNS뉴스통신=박준태 기자] 유가공 제조기업 (주)서울에프엔비가 오는 17일부터 4일간 원주시 따뚜공연장에서 개최되는 ‘제7회 GTI 국제무역투자박람회’에 참가한다.

서울에프엔비는 창립 15주년을 맞아 총판매 금액의 15%를 아동복지시설에 기부하기 위한 취지로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를 방문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커피, 우유, 발효유 등 (주)서울에프엔비에서 생산하고 있는 다양한 제품을 체험 및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는 'GTI 국제무역투자박람회’는 강원도 내 기업들의 수출증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추구하면서 한편으로는 각각의 경제 주체가 동북아 3억 신흥시장으로 나아가는 플랫 홈 역할을 하는 박람회로 알려져 있다.

한편, (주)서울에프엔비는 2014년 국내 식음료 기업 최초로 동남아 컵 커피 시장에 진출하였고, 현재는 약 20여 개국 나라에 우유, 커피, 발효유, 두유 등을 수출하며 2019년 4분기 500만 불 수출액을 기대하고 있다.

오덕근 ㈜서울에프엔비 대표이사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우리 우수 제품을 동북아 시장에 널리 알리고, 도내 수출 확대에 기여하여 국내 식품 산업에 활기를 불어 넣을 것” 이며, “회사 창립 15주년을 맞아 총판매 금액의 15%를 아동복지시설에 기부하고자 한다. 강원도의 대표 행사로 발전할 수 있도록 강원도민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준태 기자 oyoshiki@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