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7번국도 과속단속 카메라 설치 등
상태바
울진군, 7번국도 과속단속 카메라 설치 등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9.10.02 2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울진군
사진=울진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경북 울진군은 7번국도 상행구간(매화면 매화리, 기성면 황보리)에 과속단속 카메라를 2대 설치 운영할 계획이다.

울진군 지역 내 과속단속 카메라는 이번에 2대를 추가 설치함으로써 총 13대가 운영되게 된다.

7번 국도는 차량들의 과속운전으로 인해 교통사고 위험이 큰 지역으로 과속단속 카메라를 설치해달라는 주민들의 지속적인 요구가 있었다.

이번 사업 실시로 7번국도 상행구간 중 기성면, 매화면 소재에도 단속카메라가 생기게 돼 운전자들의 경각심을 일으켜 보다 안전한 교통 환경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울진군, LTE 마을방송시스템 전면 재구축

울진군은 긴급 재난·재해는 물론 군정의 신속한 정보 전달을 위해 마을방송망 141대를 전면 재구축 한다.

이번 LTE 마을방송시스템 구축 사업은 총 3억 3600만원으로 지난 5월 경북도로부터 재해기금 1억 6800만원을 교부받고, 군비 1억 6800만원을 분담으로 사업을 추진하게 됐다.

그동안 울진군 주민들은 연식이 오래된 기계의 잦은 고장, 낮은 음질, 느린 속도 등으로 인해 방송 청취의 많은 어려움을 겪어왔다.

이번에 전면 재구축되는 LTE 마을방송시스템 구축 사업은 기존의 아날로그 전화 기반으로 구축되어 있는 마을방송설비를, 4세대 IP 네트워크 마을방송 설비로 교체함으로써 고음질의 명료도 높은 행정 방송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송출하게 된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