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교육지원청, ‘2019 청도·영천교육가족 소통·공감 한마당’ 개최
상태바
청도교육지원청, ‘2019 청도·영천교육가족 소통·공감 한마당’ 개최
  • 안승환 기자
  • 승인 2019.10.01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청도교육지원청
사진=청도교육지원청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청도교육지원청(교육장 김금주)은 지난 달 30일(월) 청도신화랑풍류마을 대강당에서 청도⋅영천 학교운영위원장, 학부모회 대표, 녹색어머니회, 학부모상담자원봉사자, 유⋅초⋅중⋅고등학교 교(원)장 등 약 2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학교 지원 강화를 위한 청도⋅영천교육가족 소통⋅공감 한마당’을 가졌다.

이날 현장 소통⋅공감 한마당은 학교업무정상화를 위한 교원 업무 경감과 학교 지원 사례를 중심으로 이루어졌다. 김금주 청도교육장은 연수방법개선, 불필요한 행사 폐지 및 각종 행사 진행 간소화 등 5개의 업무개선 사례와 현안 사업을 보고하고, "삶의 힘을 키우는 따뜻한 청도교육을 실현하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청도교육지원청
사진=청도교육지원청

청도⋅영천교육지원청 주요 업무 보고에 이어 경상북도교육청 임종식 교육감과의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임종식 교육감은 학교업무정상화 방안, 작은학교자유학구제, 작은 학교 살리기 등 다양한 주제들에 대한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교육가족의 의견을 수렴하여 교육정책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상북도교육청 임종식 교육감은 "‘삶의 힘을 키우는 따뜻한 경북교육’이 실현될 수 있도록 청도⋅영천교육가족이 함께해 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