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3 23:17 (일)
강원도, 찾아가는 예술캠프‘반짝번쩍 귀둔리’ 개최
상태바
강원도, 찾아가는 예술캠프‘반짝번쩍 귀둔리’ 개최
  • 김수남 기자
  • 승인 2019.10.01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신진예술가 공동프로젝트
포스터 자료=강원도
포스터 자료=강원도

[KNS뉴스통신=김수남 기자] 재단법인 강원문화재단(대표이사:김필국)은 2019년 신진예술가 공동창작프로젝트 「찾아가는 예술캠프 ‘반짝번쩍 귀둔리’」를 개최한다.

신진예술가 공동창작프로젝트는 강원문화재단에 선정된 2년차 신진예술가들의 교류와 예술적 역량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지역적 한계로 인해 잠재된 창의력을 발견하기 어려운 문화소외지역에 예술가들의 재능을 나누고 예술적 감흥을 전하고자 인제군에서 예술캠프를 진행한다.

시각예술 및 연극, 음악, 무용 등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들의 협업을 통해 기획한 이번 프로젝트는 자연과 감정을 주제로 한 ‘반짝번쩍 전시회’를 비롯해 시각, 연극, 음악 분야의 다양한 예술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그리고 저녁 7시부터는 신진예술가들의 공연, 타악,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반짝번쩍 귀둔 콘서트‘ 가 산책 작은도서관 앞마당에서 열린다.

이번에 참여하는 신진예술가는 시각분야 김슬기(회화), 김동길(회화), 유재균(미디어아트), 안준형(연극), 김도근(전통), 채광명, 이도영, 송영현(음악), 윤승진(무용)이다.

운영일시는 2019.10.5.(토), 오후 1시부터 인제읍 귀둔리 <산책 작은도서관> 주변 일대에서 열리며 무료로 진행된다. 프로그램 중 반짝번쩍 예술놀이 체험프로그램은 온라인신청을 통해 사전예약이 필요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강원문화재단 창작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프로그램 세부일정 [자료=강원도]
프로그램 세부일정 [자료=강원도]

김수남 기자 hub3363@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