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문화관광공사, ‘경북여행리포터 대상 가을여행 팸투어’ 개최
상태바
경북문화관광공사, ‘경북여행리포터 대상 가을여행 팸투어’ 개최
  • 안승환 기자
  • 승인 2019.09.30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경북문화관광공사
사진=경북문화관광공사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경북문화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지난 9월 28일, 29일 1박 2일간‘경북여행리포터 대상 가을여행 팸투어’를 개최했다.

이번 팸투어는 가을철 추천 여행지를 직접 체험하고 취재하여 SNS를 통해 홍보함으로써 가을여행을 고려하고 있는 관광객들에게 알찬 관광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팸투어는 지난 6월에 개관하여 신규 관광지로 각광받고 있는 울진 금강송 에코리움과 이현세 만화거리, 토염체험장 등을 방문하여 여행을 즐기는 꿀팁을 SNS를 통해 전달하였다. 금강송 에코리움은 산림청이 국비로 조성한 1호 숲길인 금강소나무숲길에 자리하여 금강소나무숲길 트레킹은 물론, 힐링센터에서의 요가, 힐링테라피 클래스와 스파, 찜질방 시설 등도 완비해두어 트레킹과 힐링이 결합된 관광시설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토염체험장은 토염의 제작 과정을 직접 보고 만지며 체험할 수 있는 울진에서만 만날 수 있는 체험관광프로그램이다.

팸투어에 참가한 리포터들은 이현세 만화거리와 토염체험장 토염만들기 체험을 거쳐 금강송 에코리움에서의 요가 클래스와 스파, 찜질방 시설을 직접 체험해보며 힐링하고, 다음날인 29일 오전 금강소나무숲길을 트레킹하면서 피톤치드와 함께 울진의 깨끗하고 청정한 자연을 만끽했다.

경북여행리포터는 경북의 가볼만한 곳들을 각자의 여행기를 담아 SNS로 홍보하는 여행기자단으로 경북여행리포터, 경북여행리포터-Vlog단으로 나누어져 있다. 이들의 사진과 기사, 영상은 생생한 현장취재와 체험기 공유를 통해 많은 관광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으며 네이버 우리동네, Farm 등 메인을 장식하여 경북여행의 매력을 알리고 있다.

이들이 취재한 기사는 경북나드리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볼 수 있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