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8:33 (금)
제17회 청원생명쌀 대청호 마라톤대회 ’성료'
상태바
제17회 청원생명쌀 대청호 마라톤대회 ’성료'
  • 이건수 기자
  • 승인 2019.09.29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5600여 명 마라톤 동호인 및 시민들 참가... 뜨거운 열기
대청호반 무대로 꽃길 어울어진 코스 힘차게 달려
‘제17회 청원생명쌀 대청호 마라톤대회’에 전국 각지에서 몰려온 총 5600여 명의 마라톤 동호인 및 시민들이 참가해 대청호반을 무대로 아름다운 코스모스 꽃길이 어울어진 코스를 힘차게 달렸다. [사진=청주시]
29일 열린 ‘제17회 청원생명쌀 대청호 마라톤대회’에 전국 각지에서 몰려온 총 5600여 명의 마라톤 동호인 및 시민들이 참가해, 대청호반을 무대로 아름다운 코스모스 꽃길이 어울어진 코스를 힘차게 달렸다. [사진=청주시]

[KNS뉴스통신=이건수 기자] ‘제17회 청원생명쌀 대청호 마라톤대회’가 전국 각지에서 몰려온 아마추어 마라토너들이 참가한 가운데, 29일 문의면 체육공원 일원에서 그 화려한 막을 열었다.

이번 대회는 총 5600여 명의 마라톤 동호인 및 시민들이 참가해 전국적인 메이저대회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으며, 청원생명쌀 대청호 마라톤대회의 높아진 위상을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경기종목은 풀, 하프, 단축(10km), 건강달리기(5km) 4개 종목으로, 전국에서 참가한 마라톤 동호인들이 대청호반을 무대로 아름다운 코스모스 꽃길이 어울어진 코스를 힘차게 달렸다.

특히,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공연, 장기자랑, 청주시의 대표 농산물 브랜드인 청원생명쌀로 만든 김밥, 떡 무료시식 코너 등의 다양한 체험활동이 진행됐다.

또한, 청주가 연고인 여자프로농구팀 청주kb스타즈의 이벤트 행사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참가자들의 뜨거운 열기로 시작한 이번 대회의 결과는 풀코스에서 남자부 1위는 마성민씨, 여자부 1위는 이정숙씨가 차지했다.

하프코스 남자부 1위는 송영준씨, 여자부 1위는 이지현씨, 단축 10㎞ 코스 남자부 1위는 백영인씨, 여자부 1위는 김하나씨가 각각 차지했다.

이건수 기자 geonba@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