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제23회 청도군민의 날 및 제68회 군민체육대회...군민 화합 대잔치
상태바
청도군, 제23회 청도군민의 날 및 제68회 군민체육대회...군민 화합 대잔치
  • 안승환 기자
  • 승인 2019.09.26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된 열정! 변화하는 드림청도”
종합우승 (각북면), 2위 (이서면 ), 3위 (청도읍)이 차지하고, 모범 선수단상 (운문면), 성취상(매전면), 입장상 (풍각면), 화합상은 (화양읍), (각남면), (금천면 )
사진=청도군
사진=청도군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청도군체육회(회장 이승율)은 지난 26일 청도공설운동장에서 ‘제23회 청도군민의 날 행사와 함께 제68회 군민체육대회’를 10,000여명의 군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군민 대화합 한마당을 펼쳤다.

이번 군민체육대회는 “하나된 열정! 변화하는 드림청도”라는 슬로건 아래, 군민 모두가 하나되는 화합체전으로 개최됐다.

개회식에는 육군 3사관학교 군악대를 선두로 기수단 퍼레이드와 함께 9개 읍․면 선수단의 이색적인 입장식이 펼쳐졌고, 식후공개행사로 어르신 공굴리기, 전문치어리더 공연, 초청가수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렸으며,

여러 후원업체에서 협찬한 공기청정기, TV, 청소기 등 푸짐한 경품을

마련하여 참여한 주민에게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또한 공개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성화점화행사에는 군민화합과 단결을 상징하는 각계각층의 주자들이 참여하였으며 특히 성화점화시에는 대형전광판을 활용한 청도군 홍보영상 및 로켓발사 점화로 본 성화대에 점화를 함으로써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여 참여한 많은 군민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이승율 군수(청도군체육회장)는 대회사를 통해 “풍요로움이 가득한 결실의 계절을 맞아 군민화합을 다짐하는 ‘제23회 청도군민의 날 행사 및 제68회 군민체육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바쁘신 가운데 참석해 주신 전국 각지의 출향인사 및 군민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본 경기는 읍․면 대항전과 고등부 개인전으로 육상, 생활체육 등 일반부 6개 종목과 고등부 2종목으로 펼쳐졌으며, 경기결과 종합우승 (각북면), 2위 (이서면 ), 3위 (청도읍)이 차지하고, 모범 선수단상 (운문면), 성취상(매전면), 입장상 (풍각면), 화합상은 (화양읍), (각남면), (금천면 )이 각각 차지했다.

특히 군민의 날을 맞아 청도의 명예를 높여준 군민에 대한 자랑스런운 군민상과 향토봉사상을, 향토체육 발전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한 체육유공자 등에 대한 수상식도 함께 가졌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