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26 (목)
맘스터치, 군대스리가 ‘예비군편’ 추가 진행
상태바
맘스터치, 군대스리가 ‘예비군편’ 추가 진행
  • 신일영 기자
  • 승인 2019.09.26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수, 송종국 등 스타 선수들로 팀 구성… 경기 통해 모은 후원금은 기부 예정
경기후 예비군팀과 함께 사진을 찍는 군대스리가팀
경기후 예비군팀과 함께 사진을 찍는 군대스리가팀

[KNS뉴스통신=신일영 기자]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대표 전명일)가 후원하는 스포츠 사회 공헌 활동 군대스리가가 ‘예비군편’을 진행한다.

현역들만 참여 가능했던 군대스리가 편을 시청한 예비군 및 민방위들의 참가 요청이 이어지자 이에 힘입어 기획된 것으로, 맘스터치는 지난 8월 7일부터 약 3주간 신청을 받고 팀을 선발했다.

총 3200여 명의 참가 신청자 중 약 180명을 선발하고, 9개 팀을 구성해 경기를 진행한다. 경기 영상은 10월 초 유튜브 <터치플레이>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맘스터치는 이번 참가팀 전원에 맘스터치 햄버거 모자, 군대스리가 싸인볼,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경기를 통해 모인 후원금은 오는 10월 2일 위국헌신 전우사랑 기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군대스리가 ‘예비군편’에서는 이천수, 송종국 등 2002, 2006 월드컵 스타 선수들로 구성된 팀이 서울, 경기, 전라도, 충청도 지역에서 예비군 팀과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매 경기당 승리 시 50만원이 후원금으로 적립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이번 군대스리가 ‘예비군편’은 대한민국 예비군들의 저력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재미와 감동을 갖춘 맘스터치만의 특별한 스포츠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고 말했다.

한편, 현재 시즌3를 진행 중인 지구방위대 FC는 2017년부터 맘스터치와 월드컵 스타가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으로 지난 시즌 1과 2를 통해 모인 적립금을 소아암 환우에게 전달했다.

신일영 기자 shawi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