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이공대, WCC 8년 및 국가고객만족도 6년 연속 1위 기념행사 열어
상태바
영남이공대, WCC 8년 및 국가고객만족도 6년 연속 1위 기념행사 열어
  • 장완익 기자
  • 승인 2019.09.24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남이공대
사진=영남이공대

[KNS뉴스통신 장완익 기자] 영남이공대학교는 지난 20일 본교 행사장에서 세계적 수준의 전문대학(WCC) 8년 연속 선정기념 및 국가고객만족도 6년 연속 1위를 기념해 전교생 5000여명이 참석한 바비큐 파티&천마모꼬지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간호, 자동차, 사회복지·보육, 건축, 보건의료행정 등 전 학과(계열)이 참석해 교내 힙합동아리, 댄스동아리 등의 축하 공연과 함께 각 학과의 예선을 거쳐 본선에 오른 장기자랑 경연 대회 등으로 진행됐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울산 S-Oil에서 근무하는 선배들이 후배들의 학업에 도움이 되고자 726만원의 장학금을 모아 학교에 전달했으며, 총동창회는 물론 학과 졸업 선배들도 각 학과에 장학금과 물품을 지원하는 등 아낌없는 후배사랑의 모습을 보여줬다.

박재훈 총장은 “세계적 수준의 전문대학(WCC사업)에 8년 연속으로 선정된 학교는 지역에서 우리학교가 유일하며, 전국에서도 단 3곳의 대학에 불과할 정도로 최고의 지위를 인정받은 결과로 학교에 자부심을 가지길 바란다. 10년째 이어져오고 있는 바비큐파티를 통해 대학이 학생들을 생각하는 마음의 진정성을 알아주기 바라며 오늘 하루 1년 중 캠퍼스에서 즐길 수 있는 가장 즐거운 날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