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5 21:53 (화)
영양군, 롯데백화점 마산점서 우수농특산물 특별전 열어
상태바
영양군, 롯데백화점 마산점서 우수농특산물 특별전 열어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9.09.20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양군
사진=영양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영양군은 수확의 계절 가을을 맞아 20일~29일까지 10일간 롯데백화점 마산점에서 영양고추를 비롯한 영양군 우수 농·특산물 특별판매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영양군과 롯데백화점 마산점이 맺은 상호 협력체계 구축에 따라 2015년부터 개최해오고 있는 행사이다.

참여 품목으로는 영양고추유통공사에서 고추재배 농업인과 계약을 통한 수매 후 건조·가공한 '빛깔찬 고춧가루' 및 건고추를 비롯한 태양초, 화건초 등 다양한 고추 제품이 참여한다.

또한 영양에서 생산된 콩으로 만든 메주, 된장, 고추장 등 전통장류와 영양 사과, 복숭아 등 다양한 농·특산물이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번 특별전에서 영양군은 우수 농·특산물 홍보·판촉을 위해 영양군 특산물 구입 시 빛깔찬고춧가루(30g)를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며, 롯데백화점 마산점에서는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5000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키로 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롯데백화점과 같이 유명한 유통 업체에서 영양고추를 비롯한 영양군 우수 농·특산물전의 지속적인 추진은 영양고추 브랜드 가치 제고는 물론 영양군 이미지 홍보와 농·특산물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들의 판로 확보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