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부동산가격공시위원회 개최
상태바
문경시, 부동산가격공시위원회 개최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9.09.20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문경시
사진=문경시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경북 문경시는 지난 19일 시청 제2회의실에서 위원 8명, 한국감정원 관계자 3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6월 1일 기준 개별주택가격 심의를 위한 부동산가격공시위원회를 개최했다.

6월 1일 기준 개별주택 가격산정은 1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토지의 분할·합병 또는 건물의 신·증축 등의 사유가 발생한 단독주택으로, 공시 대상은 모두 407개호이다.

참석한 위원들은 산정가격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고, 주택특성 조사의 정확성, 인근지역과의 가격균형 유지 및 비교 표준주택 선정의 적정성 여부 등을 객관적이고 심도있게 심의했다.

부동산가격공시위원회의 심의를 거친 개별주택가격은 오는 30일 결정·공시되며, 10월 30일까지 이의신청을 할 수 있다.

 

# 문경시, 위기가구 지원 위해 솔루션회의 가져

사진=문경시
사진=문경시

문경시는 지난 19일 제2회의실에서 사회복지과, 문경경찰서, 문경시보건소, 읍면행정복지센터, 문경시정신건강복지센터, 경북서북부 노인보호전문기관, 문경시종합사회복지관, 문경시종합장애인복지관 등 9개 기관에서 민관협력 솔루션 회의를 진행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정신질환이 의심되지만 치료를 받지 않아 이상행동을 보이는 모자가구의 병원치료 및 의식주관련 일상생활유지, 주거환경개선 등에 관해 각 분야 전문가에게 자문을 듣고 다각적인 논의와 슈퍼비전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문경시에서는 민관 협력체계 솔루션 회의가 효율적인 공공부문 사례관리사업 연계·협력체계로 운영이 될 수 있도록 솔루션 회의를 주기적으로 실시하고 수시회의를 통해 고난이도 사례관리대상자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실시할 예정이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