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민자치대학, 소통전문가 김창옥 초청 특강
상태바
평택시민자치대학, 소통전문가 김창옥 초청 특강
  • 정찬성 기자
  • 승인 2019.09.18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창옥의 유쾌한 소통의 법칙’ 야간 인문학 특강 성공리에 개최

[KNS뉴스통신=정찬성 기자]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지난 17일 남부문화예술회관에서 소통 전문가 김창옥(김창옥아카데미 대표) 강사를 초청해, ‘2019 평택시민자치대학 야간 인문학 특강’을 개최했다.

이날 특강에서는 ‘유쾌한 소통의 법칙’이라는 주제로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소통능력을 키우는 방법에 대해 김창옥 대표 특유의 유머와 진정성 있는 화법으로 강연이 펼쳐졌으며, 선착순 무료입장으로 진행된 강연은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평택시 평생학습센터 관계자는 “대한민국 소통 전문가 김창옥 대표의 강연을 통해 소통과 상생의 가치를 깊이 공감하고, 이러한 정신들이 널리 확산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평택시민자치대학은 시민이 공감하는 양질의 콘텐츠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앞으로도 명강사를 초청해 생생한 인문학을 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시민자치대학은 평택시민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신청 없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최근 트렌드에 맞는 다양하고 수준 높은 강연이 제공되면서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평택시민자치대학 야간 인문학 제4강은 내달 8일 저녁 7시 30분에 열리며, TV 프로그램 ‘알쓸신잡(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 사전)’에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뇌과학자 정재승 박사가 올해 마지막 특강 강사로 나선다.

정찬성 기자 ccs1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