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3 22:33 (월)
경남 창녕군 장마면 ‘가족사랑 건강걷기대회’ 열어
상태바
경남 창녕군 장마면 ‘가족사랑 건강걷기대회’ 열어
  • 김관일 기자
  • 승인 2019.09.1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0여명 참가… 자전거, 자동분무기 등 경품과 기념품 제공
다양한 건강정보 홍보 “걸으며 건강도 챙기고 이웃과 함께해요”
걷기대회 행사 전경
걷기대회 행사 전경

[KNS뉴스통신=김관일 기자] 경남 창녕군 장마면체육회(회장 하재한)은 지난 6일 면민 건강증진과 건강생활실천 분위기 조성을 위한 ‘장마면 가족사랑 건강걷기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걷기대회에 참가한 면민 및 내빈 400여명은 성큼 다가온 초가을의 시원한 바람을 만끽하며 이웃과 함께 화합을 도모하고 장마면 곳곳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는 건강하고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날 행사에는 한정우 창녕군수와 창녕군의회 의장 및 도의원을 비롯한 유관기관 단체장 및 창녕군 체육회 관계자가 참석해 참가자들을 격려했으며, 창녕군 보건소에서는 각종 질환예방에 효과적이면서도 일상생활에서 가장 접하기 쉬운 걷기 운동의 중요성과 심뇌혈관질환 예방관리수칙 등 다양한 건강정보를 홍보하는 등 유익하고 알찬 시간으로 진행됐다.

또한, 이날 자전거, 자동분무기 등 경품과 참가자 전원에게 장마면

에서 생산된 버섯과 계란, 창녕군 보건소의 건강홍보물 등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해 참가자들은 건강도 챙기고 선물도 받아가는 일석이조의 건강걷기 행사를 만끽했다.

하재한 장마면 체육회장은 “오늘 행사에 이처럼 많은 면민 및 내빈들이 참가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일상생활에서 누구나 쉽고 즐겁게 체육활동을 하고 면민 모두가 건강해 질 수 있도록 체육회의 폭넓고 다양한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관일 기자 ki2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