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01 (금)
U+tv, 육아 베스트셀러 북 콘서트 영상 독점 제공
상태바
U+tv, 육아 베스트셀러 북 콘서트 영상 독점 제공
  • 김해성 기자
  • 승인 2019.09.10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tv, EBS육아학교가 함께 ‘서울책보고’에서 육아 베스트셀러 상위 10위 저자 북 콘서트 개최… 강연 영상 U+tv 아이들나라에서 다시보기 독점 제공
17일(화) ‘첫째 아이 마음 아프지 않게 둘째 아이 마음 흔들리지 않게’ 이보연 작가, ’우리 아이를 위한 자존감 수업’ 임영주 작가 북콘서트 진행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자사 유아 IPTV 서비스 ‘U+tv 아이들나라’에서 국내 육아 베스트셀러 상위 10위 저자의 북 콘서트 강연 영상을 독점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사진출처 = LG 유플러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자사 유아 IPTV 서비스 ‘U+tv 아이들나라’에서 국내 육아 베스트셀러 상위 10위 저자의 북 콘서트 강연 영상을 독점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사진출처 = LG 유플러스)

[KNS뉴스통신=김해성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자사 유아 IPTV 서비스 ‘U+tv 아이들나라’에서 국내 육아 베스트셀러 상위 10위 저자의 북 콘서트 강연 영상을 독점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LG유플러스와 EBS육아학교 제작, 서울책보고 후원으로 진행되는 북 콘서트는 매월 국내 육아 베스트셀러 저자 2명을 초청해 서울 송파구 서울책보고에서 열린다. 육아가 고민이지만 바쁜 초보 부모를 위해 육아 서적 중 베스트셀러 상위 10권을 선정해 저자가 직접 내용을 압축, 육아 비법을 알려준다. 북 콘서트 강연은 모두 영상으로 제작돼 U+tv를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지난 8월 북 콘서트 첫 회는 육아 베스트셀러 ‘똑게육아 올인원’ 김준희 작가의 강연으로 진행됐으며 두 번째 북 콘서트는 17일(화) 서울책보고에서 열린다. ‘첫째 아이 마음 아프지 않게 둘째 아이 마음 흔들리지 않게’의 이보연 작가, ’우리 아이를 위한 자존감 수업’의 임영주 작가가 강연을 진행한다. 해당 강연은 각각 10월 10일(목) U+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육아 베스트셀러 북 콘서트 영상은 내년 7월까지 매월 10일 새로운 책으로 업데이트된다. 강연 영상은 U+tv 독점 제공으로, ‘U+tv 아이들나라’ 내 부모교실 메뉴에서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홈/미디어상품담당 이건영 상무는 “육아에 대한 고민은 많지만 아직 서툰 초보 부모들을 위해 IPTV 최초로 부모교실 메뉴를 기획했다”며 “육아 베스트셀러 북 콘서트 영상도 책을 읽을 시간이 없는 바쁜 부모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IPTV 최초 AI가 진단하고 전문가가 추천하는 맞춤교육 서비스로 새로워진 ‘U+tv 아이들나라 3.0’을 지난달 선보였다. U+tv 아이들나라 3.0은 ▲아이 실력에 딱 맞는 콘텐츠로 영어와 더 친해지고 자신감도 생기는 ‘영어유치원’ ▲AI와 전문가에게 추천받는 ‘맞춤 도서 추천’ ▲부모와 아이의 성향을 진단해고 다양한 육아/교육 정보를 알려주는 ‘부모교실’ ▲유치원에서 배운 내용 집에서 반복 학습하는 ‘누리교실’ 등이 핵심 서비스로 꼽힌다.

김해성 기자 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