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7:00 (화)
김가네, SNS 먹방 영상 댓글 이벤트 진행
상태바
김가네, SNS 먹방 영상 댓글 이벤트 진행
  • 신일영 기자
  • 승인 2019.09.09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가네 쫄면과 함께 먹으면 좋은 꿀조합' 먹방 영상 시청 후 댓글 남기면 응모

[KNS뉴스통신=신일영 기자] 프리미엄 김밥 프랜차이즈 ㈜김가네(회장 김용만)가 SNS 먹방 영상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가네는 오는 15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김가네 쫄면과 어울리는 메뉴 추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김가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모델 수리와 함께 쫄면과 어울리는 꿀조합 메뉴를 선보인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쫄면과 함께 먹는 꿀조합 메뉴로 김가네의 참치마요김밥과 등심돈까스, 순두부찌개를 소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먹방 영상을 시청한 후 나만이 알고 있는 쫄면과 어울리는 김가네 꿀조합 메뉴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김가네는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5명을 추첨해 김가네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8일 김가네 공식 페이스북에서 발표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김가네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가네 관계자는 “최근 음식 꿀조합이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김가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서 색다르고 재미있는 조합을 남겨주시길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김가네는 보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분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신일영 기자 shawi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