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북구, 20일 금호강 오토캠핑장 개장
상태바
대구 북구, 20일 금호강 오토캠핑장 개장
  • 장용수 기자
  • 승인 2019.09.06 1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강오토캠핑장. [사진=대구북구]
금호강오토캠핑장. [사진=대구북구]

[KNS뉴스통신=장용수 기자] 대구시 북구는 금호강의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보며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금호강 오토캠핑장이 오는 20일 개장해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북구 검단동 일원(금호강 1번 축구장 옆)에 위치한 금호강 오토캠핑장은 2017년 문체부 공모사업에 선정돼 국·시·구비를 포함 총 15억원의 사업비를 투자해 올 1월에 착공해 오는 20일 개장한다.

오토캠핑장은 사이트 16면, 샤워장, 화장실, 세척실, 다목적광장, 놀이터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사이트 1면의 가로 세로 길이가 각 9.5m로 타 오토캠핑장에 비해 크고 사이트 간의 간격도 넓어 이용객이 편안한 가운데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오토캠핑장은 연중 24시간 운영되며 북구청 홈페이지에 접속해 예약하면 되고 쾌적한 시설유지와 운영을 위해 매주 화요일과 설, 추석 당일은 휴장한다.

이용요금은 성수기(7~8월) 평일 3만원(주말 3만5000원), 비수기 평일 2만5000원(주말 3만원)이다. 개장식은 오는 24일 오후 4시 캠핑장에서 개최된다.

배광식 북구청장은 “일과 삶을 중시하는 워라밸 문화가 확산되면서 금호강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자리 잡은 오토캠핑장이 지역주민들의 힐링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용수 기자 suya@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