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0:47 (목)
㈜브이패스-목포해상케이블카(주), 온라인 총판 업무제휴 체결
상태바
㈜브이패스-목포해상케이블카(주), 온라인 총판 업무제휴 체결
  • 정승임 기자
  • 승인 2019.09.02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해상케이블카 조감도
목포해상케이블카 조감도

[KNS뉴스통신=정승임 기자] 목포해상케이블카 개통을 앞두고, 제주 관광지 입장권 기업인 ㈜브이패스와 목포해상케이블카(주)가 온라인 판매 서비스 총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브이패스(대표 홍석준)와 목포해상케이블카(주) (대표 정인채) 양 기업이 지난 29일 업무협약을 체결한 목포해상케이블카는 총 연장 3,23km(해상 0.82km,육상 2.4km)의 국내 최장 해상케이블카이다.

오는 9월 6일 개통 예정으로 산과 바다를 잇는 3개의 station시설(북항,유달산,고하도)을 도입, 다도해의 금빛 낙조 및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 목포의 새로운 관광 랜드마크로 자리매김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브이패스’는 제주지역 230여 개 관광지와 액티비티 입장권을 최대 90% 이상 할인 판매하는 제주도내 최대 규모의 모바일 쿠폰 업체로 박물관, 공연, 레저, 푸드 등 다양한 관광 산업 분야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브이패스는 목포해상케이블카의 온라인 입장권 판매 사업을 대행하고, 목포해상케이블카 상품의 판매 촉진을 위해 온라인 홍보마케팅 활동에 힘을 실을 계획이다.

한편, 브이패스 관계자는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목포지역 관광산업 활성화 및 더 나아가 목포해상케이블카가 서남권 대표 관광 랜드마크로 자리 매김하는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정승임 기자 happywoman1185@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