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내달 24일 ‘KBS 전국노래자랑 구미편’ 개최
상태바
구미시, 내달 24일 ‘KBS 전국노래자랑 구미편’ 개최
  • 장완익 기자
  • 승인 2019.08.29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구미시
포스터=구미시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구미시는 구미공단 50주년을 맞아 시민들과 함께하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오는 9월 24일 오후 1시, 구미시 동락공원에서 KBS 전국노래자랑을 개최한다.

KBS 전국노래자랑은 아마추어 출연자들이 보여주는 즐거운 노래와 재치의 대결, 아울러 각 고장의 자랑거리로 시청자에게 꾸밈없는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최장수 인기프로그램이다.

특히, 녹화당일에는 국민MC 송해의 화려한 입담과 초대가수 진성, 현숙, 배일호, 장태희, 주미 등 인기 가수들이 출연해 신명나는 무대로 즐거운 시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예선은 내달 22일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진행되며, 공개녹화에는 15개의 팀이 출연해 다양한 끼와 장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구미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신청을 원하는 주민은 9월 2일~17일까지 가까운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또는 시청 홍보담당관실을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또한 사전 참가신청을 못하는 시민을 위해 예심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구미시 관계자는 “KBS 전국노래자랑 구미편 개최를 통해 구미공단 조성 50주년의 역사를 되새기며 구미시민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흥겨운 음악무대로 시민들이 함께 화합하는 축제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