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27 (금)
백산면 지사협 어르신 장수사진 찍어드려
상태바
백산면 지사협 어르신 장수사진 찍어드려
  • 김봉환 기자
  • 승인 2019.08.28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봉환 기자] 백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황경, 최태식)는 28일 백산면 전석마을경로당에서 65세 이상 어르신 14명을 대상으로 지역 어르신들의 아름답고 건강한 모습을 사진으로 남겨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장수사진 찍어드리기 사업’을 실시했다. 

지난 6월부터 추친한 장수사진 촬영에는 당신멋져봉사대(회장 최창의) 소속의 이성수 작가(뽀빠이포토 운영), 박종순 원장(박종순미용실 운영), 조현경, 이정은(아모레퍼시픽 운영)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바쁜 생업에도 불구하고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당신멋져봉사대 모임은 결성 후 한 분에 봉사자도 이탈없어 수년간 함께해 남다른 결속력과 유대감을 갖고 촬영을 해오고 있으며, 이날 마을주민의 큰 호응이 더해져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화개한 분이기 속에  장수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생전 처음으로 장수사진을 찍는다는 어르신들에게 전문기술자인 봉사대원들은 헤어 손질과 메이크업을 정성껏 해 드리고, 가장 멋진 인생샷을 카메라에 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한편, 전석경로당은 회장과 더불어 회원들에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로 타의 모범적인 경로당 운영을 해오고 있으며, 회원들이 정성스레 준비한 국수로 마을 주민들 및 봉사자와 함께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최태식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어르신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봉사자들에 따뜻한 마음이 더해져 더욱 의미있는 자리가 되어오고 있다”며 “비록 추석명절 및 개인 사정상 몇 달 쉬는 시간을 갖지만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김봉환 기자 bong21@empa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