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우덕수 인터불고 그룹 상임고문, '맑은물 부어주기' 회장 취임
상태바
우덕수 인터불고 그룹 상임고문, '맑은물 부어주기' 회장 취임
  • 이성재 기자
  • 승인 2019.08.27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덕수 인터불고 상임고문은 지난 23일 '맑은물 부어주기' 회장으로 취임을 하면서 다 함께 손 잡고 행복을 나누어 주는 문화를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사진=이성재 기자]
우덕수 인터불고 상임고문은 지난 23일 '맑은물 부어주기' 회장으로 취임을 하면서 다 함께 손 잡고 행복을 나누어 주는 문화를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사진=이성재 기자]

[KNS뉴스통신=이성재 기자] 우덕수 인터불고 상임고문은 지난 2018평창동계올림픽 서포터즈 조직위원장을 맡아 올림픽 민간외교 홍보에 많은 역할을 했다.  장애인문화신문이 주관한 맑은물 부어주기 회장으로 취임하면서 누군가는 해야 할 일을 제가 맡게 되어 기쁘다며 "장애인들에게 많은 희망과 행복을 선물하고 장애라는 어깨의 커다란 짐을 누군가의 관심과 사랑으로 조금이나마 가벼워지게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겠다"고 했다.

그는 장애인 인식개선, 장애인 인권향상 등에 최선을 다하고, 장애인들에 대한 일자리  창출...등 장애 예방을 위해 앞장서고, 비장애인과 장애인들의 어울림 문화 활동에도 적극적인 홍보에 나서겠다고 했다.

또한 세상에는 넘치도록 많이 가진 분도 있고 턱 없이 부족한 분도 많습니다. 넘치는 분은 나누어 주십시오. 넘치지 않더라도 자신이 덜 가지면 누구든 나눌 수 있습니다. 장애인들에게도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십시오. 내가 누군가에게 무엇인가를 줄 수 있다는 것은 이 세상을 살면서 가장 행복한 일입니다. 모든 국민이 다 함께 손잡고 행복을 나누어 줄 수 있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우리 인간은 누구나 다 평등하고 소중한 존재입니다.

이들이 항상 용기와 희망을 품을 수 있도록 문화가 있는 복지건설에 우리 모두가 앞장서자고 취임 인사말을 했다.

한편, ‘맑은물부어주기’ 캠페인은 개인이나 기업이 3가지 물품을 후원해 그 수익금으로 장애인의 복지을 위해 지원하는 사업이다. 장애인문화신문은 3가지 물품을 후원하는 개인이나 기업인들에게 특별한 이벤트로 언론보도로 개인이나 기업홍보에 앞장서고 있다. 후원한 물품은 장애인문화신문 쇼핑몰에서 판매해 장애인들에게 맑은물 부어주기 기금으로 사용한다.

이성재 기자 sky706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