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2 19:58 (일)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 필리핀 바탄 60만평 종합휴양리조트사업 진출
상태바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 필리핀 바탄 60만평 종합휴양리조트사업 진출
  • 이성재 기자
  • 승인 2019.08.2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김교준 회장(에덴골프 & 리조트), 이상권 총재(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 계약 체결후 기념촬영을 가졌다. [사진=이성재 기자]
(왼쪽부터)김교준 회장(에덴골프 & 리조트), 이상권 총재(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 계약 체결후 기념촬영을 가졌다. [사진=이성재 기자]

[KNS뉴스통신=이성재 기자]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 산하 (주)에코핀코리아(이상권 대표)는 에덴골프 & 리조트(김교준 회장)와 지난 20일 필리핀 바탄 60만평에 건설되는 은퇴자들을 위한 종합휴양리조트에 대한 공동사업을 진행하기로 계약서를 체결했다.

(주)에핀코리아의 관계자는 “필리핀 바탄에 건설되는 종합 휴양지는 골프장과 리조트와 더불어 에너지 자립마을로 건설되는 은퇴자 하우스로 구성되고 에너지 자립마을은 (주) 다음에너지 기술을 이용한다고 발표했다.

필리핀 바탄 에덴골프 & 리조트는 인천공항에서 매일 3편의 항공권으로 운항되어 한 필린핀 클락까지 3시간 30분의 거리로 접근성이 매우 용이하고 참여하는 분들을 위한 무비자 혜택과 더불어 필리핀 내국인을 통제한 최고의 안전지대로 운영될 예정이다.

은퇴촌은 국내 은퇴자들을 위한 시설로 조성되어 말레이시아나 호주보다 경제적으로 저렴하게 노후생활을 할 수 있는 조건이 마련되고 의료타운이 함께 조성되어 노약자, 기관지환자, 관절염 등의 치료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다 준다.

필리핀 바탄 에덴골프 & 리조트는 에너지 자립마을로 건설되어 지구온난화 방지를 위한 표본이 되는 모델공간으로서 단지내에 운행되는 모든 차량은 온실가스를 발생시키지 않는 수소차로 운행될 예정이고 거주민들의 복지를 위해 다양한 위락시설을 제공하게 된다.

또한, 은퇴촌은 에너지 자립마을 외에도 탄소배출 절감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탄소배출권 거래소가 설립되어 에코핀코리아에서 발행되는 Ecoin CDM코인의 거래와 사용이 가능하게 된다. 이는 지구온난화, 미세먼지 저감 등 친환경적인 사업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됨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향후 진행하게 될 탄소배출권 사업에 있어 막대한 시너지를 발휘하게 될 것으로 기대 된다.  

에코핀코리아의 관계자는 “사업에 필리핀 바탄 에덴골프 & 리조트는 탄소배출권 거래소를 유치하게 되어 블록체인 기반의 에코인 CDM코인 발행으로 탄소배출권 사업이 가능한 높은 투자가치를 갖고 있으며, 타인에게 양도, 양수가 가능하며 가족 대대로 평생 상속이 가능한 시설”이라고 덧붙였다.

이성재 기자 sky706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