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이공대, 씨에이에스와 산학협력 협약 체결
상태바
영남이공대, 씨에이에스와 산학협력 협약 체결
  • 장완익 기자
  • 승인 2019.08.21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남이공대
사진=영남이공대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영남이공대학교는 지난 19일 대학본관 9층 회의실에서 ㈜씨에이에스와 산학협력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에 새롭게 협약을 맺게된 ㈜씨에이에스는 1995년 국내 최초로 설립된 감리통제보안 기업으로 정보시스템 통제, 감사, 보안 분야를 선도하고 있으며 IT 감리, 정보보안컨설팅, 정보보호포털 및 내부회계관리 등의 소프트웨어 개발을 주요 사업영역으로 하는 보안 전문 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영남이공대와 ㈜씨에이에스는 향후 보안컨설팅분야의 인력양성 및 취업, 사회맞춤형 교육과정(LINC+)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실무과정 인력양성 프로그램 공동운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박재훈 영남이공대 총장은 “개인 및 기업의 주요 정보에 관련해 보안 업계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상황에서 보안 전문 기업과 협약을 맺게 돼 뜻 깊다. 산학협력을 통해 실무 경험 향상 등 우리 대학의 사이버보안 교육이 계속 발전해나갈 수 있도록 산업체의 많은 지지와 협조를 바라며 기대에 부응해 좋은 인력을 양성하는 데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전영하 (주)씨에이에스 대표는 “영남이공대에서 사이버보안 분야의 전문 직업 교육을 받은 인재들이 우리 산업계에도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며, 기업과 대학의 실질적인 협력을 통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