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7 23:54 (화)
트럼프 '그린란드에는 호텔은 짓지 않겠다' 트위터로 약속?
상태바
트럼프 '그린란드에는 호텔은 짓지 않겠다' 트위터로 약속?
  • AFPBBNews=KNS뉴스통신
  • 승인 2019.08.20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네바다 주 라스 베이거스에 있는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라스 베이거스 (2019 년 3 월 5 일 촬영)ⓒAFPBBNews
미국 네바다 주 라스 베이거스에 있는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라스 베이거스 (2019 년 3 월 5 일 촬영)ⓒAFPBBNews

[크레디트 ⓒAFPBBNNews=KNS뉴스통신] 덴마크령 그린란드의 인수에 관심이 있음을 밝힌 도널드 트럼프(Donald Trump)미국 대통령은 19일 자신이 소유한 미국 라스 베이거스(Las Vegas)의 호텔과 그린란드의 풍경을 합성한 영상을 트위터(Twitter)에 기고하고 그린란드에서는 이런 호텔 개발은 하지 않겠다고 농담을 약속했다.

투고된 합성화상에는 빨강 파랑 황색의 가옥이 점재한 검소한 바위가 있는 해안에서 금색의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라스베이거스(Trump International Hotel Las Vegas)가 튀어나온 모습이 비치고 있다. 트럼프씨는 "그린란드에는, 이런 일은 하지 않는다고 약속한다!"라고 코멘트를 더하고 있다.

이 사진은 15일 월 스트리트 저널(WSJ)이 트럼프의 그린란드 인수에 대한 관심에 대해서 보도한 뒤 "10년 후의 그린란드"라는 제목으로 트위터에 투고된 패러디 영상으로 인터넷상에서 확산되고 있었다.


그 뒤 트럼프는 18일 그린란드 인수에 대한 관심을 인정했지만 정권의 최우선 사항은 아니다고 강조. "(매수)구상이 떠오르면서 나는 확실히 전략적으로 흥미롭다고 말했다. 우리가 관심을 갖더라도 (덴마크와) 좀 얘기하게 될 것이다"라고 했고, "대규모 부동산 거래와 다를 바 없다"고도 했다.

 

ⓒAFPBBNews

 

AFPBBNews=KNS뉴스통신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