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10월2일~6일 개최 먹거리장터 업소 신청접수
상태바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10월2일~6일 개최 먹거리장터 업소 신청접수
  • 정양수 기자
  • 승인 2019.08.20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청 전경.
안성시청 전경.

[KNS뉴스통신=정양수 기자]  안성시(시장 우석제)는 오는 26일까지 2019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기간 동안 안전하고 맛있는 먹거리장터를 함께 운영할 참여업소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축제위원회는 축제장을 찾은 방문객에게 맛보고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축제를 제공하기 위하여 초가부스 등을 활용한 먹거리장터(옛 장터 및 먹거리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모집 부문은 안성국밥을 비롯해 한식, 양식, 치킨, 분식, 전통 떡 등으로 방문객에게 다양한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업소는 오는 26일 월요일 오후6시까지 안성맞춤랜드 사무실(안성시 보개면 남사당로 198)로 대표자가 방문해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구비서류 및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된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이에 대해 축제 관계자는 "방문객들에게 안성장터를 대표하는 안전한 먹거리 제공을 통해 음식과 함께하는 맛있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업소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9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는 '바우덕이 세계로 나아가는 줄을 타다'라는 주제로 안성맞춤랜드에서 오는 10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 동안 개최될 예정이다.

 

정양수 기자 ys92king@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