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 24일 동구청소년어울림마당 '청소년 열정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대구 동구, 24일 동구청소년어울림마당 '청소년 열정 페스티벌' 개최
  • 장용수 기자
  • 승인 2019.08.20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동구청소년어울림마당 '청소년 댄스가요제' 행사. [사진=대구동구]
지난해 동구청소년어울림마당 '청소년 댄스가요제' 행사. [사진=대구동구]

[KNS뉴스통신=장용수 기자] 대구시 동구가 주최하고 동구청소년문화의집에서 주관하는 2019년 동구청소년어울림마당 ‘청소년 열정 페스티벌’이 오는 24일 동대구역 광장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행사는 청소년들에게 건전한 여가 문화 조성과 예능·창작 활동에 대한 발표 기회를 제공하고 시민 및 가족 단위의 관람객들이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문화축제의 장으로 마련됐다.

SNS, 홈페이지 등을 통해 청소년 동아리 10여팀을 선발해 난타, 힙합, 댄스 등 다양한 장기와 그 밖에 관람객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레크레이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당일 동구청소년지도협의회 회원 100여명은 동대구역을 이용하는 시민과 청소년 관객들 대상으로 청소년 선도보호 및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고 동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에서는 위기 청소년 예방 및 발굴을 위한 아웃리치 활동도 함께 펼칠 예정이다.

배기철 동구청장은 “청소년들의 건전한 문화 형성에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되며 청소년뿐만 아니라 많은 지역주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용수 기자 suya@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