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3 22:33 (월)
제이알로고스 백종성 대표, 건강솔루션 아미코젠 유전자검사 서종면 후원
상태바
제이알로고스 백종성 대표, 건강솔루션 아미코젠 유전자검사 서종면 후원
  • 정진호 기자
  • 승인 2019.08.20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정진호 기자] 지난 74주 동안 양평군 서종면사무소에서는 제이알로고스 후원으로 지역주민 100여명에게 유전자 검사를 진행했다.

이번에 진행한 유전자검사는 콜레스트롤, 혈당, 혈압, 피부노화, 탈모 등 12가지 항목의 유전자 특징을 분석하고 미리 예측하여 질병을 예방하는 건강 솔루션 프로그램이다.

유전자 검사를 진행한 아미코젠은 국내 최고의 기술과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한 유전자 진화 기술을 인정받은 회사로 2013년 코스닥 상장에 성공한 국내 제약용 특수효소 제조기업이다. 유한양행, 녹십자, 일동제약 등 국내 굴지의 제약 파트너사들과 14개국 이상의 해외 파트너사들과도 제휴를 맺고 있고 있다.

후원사 제이알로고스는 다년간의 미디어사업과 브랜드마케팅 사업을 하는 브랜드컨설팅전문기업으로 많은 기업들과 협업을 통한 다양한 브랜드플랫폼 사업을 진행하는 기업이다.

백종성 대표는 "지역분들께 뜻 깊은 일을 할 수 있어 오히려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을 위해서 봉사와 나눔의 역할을 감당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인사를 전했다.

서종면 김선대 면장은 "지역 면민들에게 의료서비스와 맞춤형 건강솔루션의 혜택을 제공해주신 백종성대표와 아미코젠 관계자분들께 감사하다"며 지역면민들을 대신해 고마움을 전했다.

정진호 기자 drink99@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