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4:32 (화)
한국우표포털,‘안전우표 네이밍 공모전’운영
상태바
한국우표포털,‘안전우표 네이밍 공모전’운영
  • 박경호 기자
  • 승인 2019.08.19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경호 기자] 대한민국 우표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우표 전문 포털사이트 한국우표포털은 휴가철 안전캠페인 ‘당신의 K-stamp 안전우표에 이름을 지어주세요’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국민 안전의식 확대에 기여하기 위해 우표 콘텐츠를 활용하여 진행하는 안전캠페인으로 안전에 대한 의미가 담긴 2종의 우표디자인에 이름과 함께 안전한 휴가를 위한 나의 다짐을 작성되면 된다.

안전우표디자인 2종에는 해변과 여름철 산행을 하며 생길 수 있는 안전사고에 대한 내용을 담았으며 당선된 이름은 우표디자인 이미지에 담겨 향후 우표포털에서 제작되는 영원엽서 및 콘텐츠에 활용된다.

네이밍 공모전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우표포털 홈페이지(www.k-stamp.go.kr) 공지사항 및 우표포털 SNS를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한 사람을 대상으로 대한민국우표책(50명)과 영화예매권(15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고, 당선자 2명에게는 우체국 홍삼 스틱과 미니트로피를 상품으로 준다.

또한, 안전수칙을 읽어보고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내용이 담긴 보드게임(우표마블)을  8월 26일 이후 우표포털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관련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우표포털 관계자는 “5월에 진행한 소방관에게 보내는 응원편지에 이어 두 번째 안전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우표를 통한 교육적 가치를 확산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계획” 이라고 덧붙였다.

한국우표포털은 우표관련 정보 및 우표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박경호 기자 pkh431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