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문화회관, 로맨스 명랑연극 ‘동백꽃’ 공연 등
상태바
대구 서구문화회관, 로맨스 명랑연극 ‘동백꽃’ 공연 등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9.08.14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구 서구청
사진=대구 서구청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대구 서구문화회관에서는 오는 23일 오후 7시 30분 남녀노소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명랑연극 ‘동백꽃’을 무대에 올린다.

이번 공연은 대구문화재단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서구문화회관과 극단 한울림이 주최하고, 극단 도모에서 주관하는 명랑연극이다.

이번 공연은 김유정의 단편소설 ‘동백꽃’을 원작으로 순박한 시골 소년·소녀의 사랑이야기를 해학적으로 그려내 흥미진진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공연은 전석무료로 진행되나 사전예매는 필수이다. 예매는 오는 19일 9시부터 인터넷 및 방문예매로 진행된다.

8세 이상 관람가능으로 자세한 사항은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대구 서구, 염색산업단지 악취방지시설 개보수 지원사업 협약

대구 서구는 지난 13일 대구염색산업단지관리공단, 대구녹색환경지원센터와 공동으로 염색산업단지 악취저감을 위한 방지시설 개보수 지원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협약을 체결했다.

구는 참여 기업체 독려와 제반 행정사항을 지원하고 참여 기업체와 협력을 바탕으로 악취를 저감하는데 노력함으로써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고자 마련했다.

이번 협약의 주요내용은 악취방지시설 개보수 관련 환경기술지원, 방지시설 내부 보수 및 교체에 따른 시설개선비 지원, 개보수 전후 실험분석을 통한 오염도 분석 및 사후관리 등이다.

김종도 부구청장은 “이번 시범사업 추진 후 사업성과가 검증될 시 산업단지 전 사업장으로 확대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