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서정동 자원봉사나눔센터, 나눔 봉사
상태바
평택시 서정동 자원봉사나눔센터, 나눔 봉사
  • 정찬성 기자
  • 승인 2019.08.13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르신과 함께하는 냅킨아트 가방만들기

[KNS뉴스통신=정찬성 기자] 평택시 서정동 자원봉사나눔센터(센터장 이선정)는 지난 12일 관내 중․고등학생 30여명과 함께 서정동 신창 경로당, 충온 경로당에서 『어르신과 함께하는 냅킨아트 가방만들기』행사를 가졌다.

1365 자원봉사포털을 통해 자원봉사자들을 모집한 이번 행사는 관내 학생들의 많은 관심으로 하루 만에 자원봉사자 모집이 마감됐고, 자원봉사자들은 어르신들의 냅킨아트 공예 작업을 도우며 어르신들과 유대감을 쌓고 자원봉사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정립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한 학생은 “평소에는 체험하기 힘든 색다른 경험이라 몸과 마음이 즐거웠고 어르신들과 작품 만들기를 함께하며 소통할 수 있어 많은 보람을 느꼈다” 며 소감을 밝혔다.

이선정 센터장은 “흐린 날씨에도 불구하고 경로당 어르신들과 자원봉사자들이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해줘서 이번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었다”며, 행사에 참여한 모두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김희자 서정동장은 “서정동 자원봉사나눔센터 위원들의 많은 노력으로 서정동 봉사프로그램이 더욱 풍성해지고 있고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날 행사로 마련된 냅킨아트 가방은 관내 어르신 및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정찬성 기자 ccs1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