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53 (금)
장성오 여수농업인상담소장, 순천대에 발전기금 500만원 기탁 약정
상태바
장성오 여수농업인상담소장, 순천대에 발전기금 500만원 기탁 약정
  • 방계홍 기자
  • 승인 2019.08.13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성오 여수농업인상담소장이 지난 8일 순천대학교 발전기금으로 500만원 기탁 약정하였다.[사진=순천대학교]
장성오 여수농업인상담소장이 지난 8일 순천대학교 발전기금으로 500만원 기탁을 약정했다. [사진=순천대학교]

[KNS뉴스통신=방계홍 기자] 순천대학교(총장 고영진)는 장성오 여수농업인상담소장이 지난 8일 대학 발전기금 500만 원 기탁을 약정했다고 밝혔다.

장성오 소장은 순천대 식물의학과 95학번 출신으로 고영진 총장의 지도를 받아 석사과정까지 수료했으며, 현재는 영농현장의 애로기술 해결과 상담지원 등을 통해 농업인들과 소통함으로써 지역 농업인들이 필요한 부분을 채워주고 있다.

장 소장은 “지도교수로서 항상 정확하고 바른 길을 인도해주셨던 고 총장님의 가르침에 감사하고, 후배들이 모교 순천대에서 꿈을 키우고 성숙하여 사회에 나가서는 자신감을 가지고 지역의 미래를 개척해나가는 중심으로 우뚝 서기를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고영진 총장은 “농업인과 소통하며 지역 농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장성오 소장이 모교의 발전과 후배의 성장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발전기금 기탁을 결심해줘 고맙다”며 “지역중심국립대학 순천대학교 총장으로서 지역발전에 기여하는 인재양성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방계홍 기자 chunsapan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