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1:40 (금)
전주세계소리축제, 티켓 예매 시작
상태바
전주세계소리축제, 티켓 예매 시작
  • 송미경 기자
  • 승인 2019.08.12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달 30일까지 50% 파격 할인 받을 수 있는 ‘조기예매’이벤트
실속파 애호가들 위한 패키지 상품 등 다양한 할인 혜택 마련
'2019전주세계소리축제'포스터
'2019전주세계소리축제'포스터

[KNS뉴스통신=송미경 기자] 전주세계소리축제가 13일부터 유료공연을 대상으로 온라인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전주세계소리축제 조직위는 이번 달 30일까지 50% 파격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조기예매’ 이벤트와 실속파 애호가들을 위한 패키지 상품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티켓은 13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소리축제 홈페이지에서 공연 정보를 확인하고 티켓 구매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다.

소리축제가 추천하는 메인 공연을 오는 30일까지 JB카드‧광주은행카드로 결제할 경우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조기 예매 이벤트 해당 공연으로는 ▲개막공연 바람, 소리(Wish on the Winds) ▲판소리다섯바탕 ․이난초/임현빈(수궁가), ․송순섭/이자람(적벽가), ․조통달/유태평양(흥보가), ․김영자/김도현(심청가), ․김명신/정상희(춘향가) ▲산조의밤(최경만, 원장현) ▲종교음악시리즈1 (이베리콰이어(조지아), 전북영산작법보존회), 종교음악시리즈2 (첼리스트 양성원&TIMF 앙상블, 아랫녘수륙재보존회)이다.
 
이 외에도 가을밤 야외공연장에서 즐길 수 있는 대형콘서트가 관객들을 찾아간다.

소리축제와 CBS전북이 함께하는 ▲별빛콘서트에서는 부활, 정훈희, 박미경, 홍경민, 최성수 등 7080, 90년대를 사로잡은 최고의 스타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소리문화전당 공동기획으로 진행되는 ▲아트스테이지 소리 플러스에서는 더 풍성하고 특별해진 인디 뮤지션들의 매력적인 무대로 볼빨간 사춘기, 정준일이 출연한다.

소리축제에서 공연을 관람한 후 유료 티켓을 소지하면 돌려받을 수 있는 혜택도 풍성하다.

빕스전주점에서는 축제가 진행되는 10월에 한해 빕스 스테이크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전북브랜드상설공연 뮤지컬 ‘홍도’를 30% 할인된 금액으로 관람할 수 있다.

올해로 18회를 맞이한 소리축제는 오는 10월 2일부터 6일까지 닷새간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 열린다.

송미경 기자 ssongmi153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