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목포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제1회 섬의 날 기념‘ 대한민국 썸 페스티벌’올바른 라이프 체험관 운영   
상태바
목포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제1회 섬의 날 기념‘ 대한민국 썸 페스티벌’올바른 라이프 체험관 운영   
  • 방계홍 기자
  • 승인 2019.08.12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섬 페스티벌[사진=목포대학교]
섬 페스티벌[사진=목포대학교]

[KNS뉴스통신=방계홍 기자] 국립목포대학교(총장 박민서)가 위탁 운영하고 있는 목포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정현영)가 지난 8월 9일(금) 제1회 섬의 날 기념 ‘대한민국 썸 페스티벌’에 참여하여 목포시 어린이와 시민을 대상으로 올바른 라이프 체험관을 운영했다.

체험관에서는 축제에 참여한 어린이와 시민을 대상으로 ‘올바른 라이프 체험관 ? 채소 · 과일 어디에서 왔을까?’, ‘손 세정제 만들기‘를 주제로 하여 올바른 식습관 형성 및 손 씻기를 생활화하는 습관의 중요성을 교육했다. ‘채소 · 과일 어디에서 왔을까?’ 교구 체험을 통해 골고루 먹을 수 있도록 하며 손세정제를 만들어보는 체험 활동을 통해 손 개인위생의 중요성을 인지하여 손 씻기의 생활화를 유도 진행하였다.

또한 룰렛 돌리기 이벤트를 진행하여 다양한 홍보 물품을 증정해 축제에 참여한 어린이 및 시민의 큰 호응을 얻었다.

정현영 센터장은 "이번 체험관 운영을 통해 올바른 식습관 형성과 손 씻기의 중요성을 알리고 목포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 대한 많은 관심을 키우는데 큰 성과가 있었다”라고 전했다.

방계홍 기자 chunsapan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