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립장산도서관, ‘나도 작가가 될 수 있다’ 3기 수강생 모집
상태바
경산시립장산도서관, ‘나도 작가가 될 수 있다’ 3기 수강생 모집
  • 안승환 기자
  • 승인 2019.08.10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안승환 기자] 경산시(시장 최영조) 장산도서관은 문학강좌 ‘나도 작가가 될 수 있다’ 제3기 운영을 위한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3기 강좌는 지난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나도 작가가 될 수 있다’제 2기에 이어 운영하는 문학 강좌로 문학에 관심 있는 경산시민(성인)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9월 4일부터 11월 27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2시간) 총 12회에 걸쳐 운영된다.

강사가 직접 첨삭 지도를 하며 단순한 글쓰기 연습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글쓰기 전망을 함께 고민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강좌 내용은 수필의 개념·종류와 작가론 및 작품 감상, 수필 창작의 실제 등 수필 감상과 작법에 대한 강의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12주간의 강좌를 통해 기본적 내용과 형식을 갖춘 글을 쓸 수 있고, 문학적 정서 함량과 창의적인 기량을 향상시켜 작가의 재능을 발굴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수강생 모집은 8월 19일(월)부터 8월 28일(수)까지 40명 선착순 모집이며, 신청방법은 장산도서관 방문접수 또는 경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경산시민(성인)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안승환 기자 no1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