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8 08:11 (일)
월드와이드 Z-Boys&Z-Girls, 국내 팬콘 성황리 개최…국내외 뜨거운 호응
상태바
월드와이드 Z-Boys&Z-Girls, 국내 팬콘 성황리 개최…국내외 뜨거운 호응
  • 백종성 기자
  • 승인 2019.08.09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니스미디어콘텐츠
사진=제니스미디어콘텐츠

[KNS뉴스통신=백종성 기자] 월드와이드 아이돌 Z-Boys(지보이즈)와 Z-Girls(지걸즈)가 국내 팬콘을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Z-Boys와 Z-Girls는 지난 8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일지아트홀에서 두 번째 싱글 '지팝 드림 - 싱잉 포 유(Z-POP DREAM - Singing for You)’ 발매 기념 팬콘을 개최했다. 이번 팬콘은 네이버 V LIVE를 통해 생중계돼 전 세계 팬들이 함께 보고 즐길 수 있게 했다.

 

이날 Z-Boys와 Z-Girls는 지난 1집 싱글앨범 타이틀곡 무대로 팬콘의 포문을 열었다. Z-Girls는 ‘What You Waiting For’로 열기를 끌어 올렸으며, Z-Boys는 ‘No Limit’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이후 멤버들은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간 근황과 더불어 지난 7월 29일 발매된 두 번째 싱글 ‘Z-POP Dream - Singing for You’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특히 팬들이 유튜브, 브이 라이브, SNS 등을 통해 보낸 질문을 멤버들이 직접 읽고 답해 열띤 호응을 얻었다. 

 

이번 앨범에 처음으로 수록된 유닛곡에 대한 이야기도 들을 수 있었다. Z-Girls 멤버 칼린, 반야, 벨이 만나 결성한 유닛 T.P.I가 부른 ‘Fire Flame’은 기분 좋은 파티에 와 있는 듯한 상상이 떠오르는 산뜻한 리듬과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노래다. 이에 T.P.I는 팬들을 위해 곡의 킬링 파트를 라이브로 불러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더불어 Z-Girls는 이번 신곡 'Streets of Gold', Z-Boys는 신곡 ‘Holla Holla’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이전보다 한층 성숙해진 멤버들은 오랜 기간 갈고 닦은 실력을 한껏 뽐냈다. 마지막 무대로 Z-Boys와 Z-Girls는 'Our Galaxy'의 합동 공연으로 팬콘을 모두 마쳤다.

 

모든 순서를 마친 후 Z-Boys와 Z-Girls는 특급 팬서비스를 준비했다. Z-Boys와 Z-Girls를 응원하기 위해 현장을 찾은 팬들과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보다 가까이서 소통했다. 이에 팬들은 “이런 특급 팬서비스는 처음이다”,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다”, “평생 Z-Boys와 Z-Girls의 팬이 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팬콘을 성황리 마친 Z-Boys와 Z-Girls는 국내외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백종성 기자 drink99@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