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0:48 (목)
신득상 의장, 청와대 방문 ‘파격 행보’
상태바
신득상 의장, 청와대 방문 ‘파격 행보’
  • 김재우 기자
  • 승인 2019.08.08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화의 섬’강화 미래 성장 청사진 제시

[KNS뉴스통신=김재우 기자] 강화군의회 신득상 의장은 지난 7() 청와대를 방문하여 대통령비서실 정무수석실 김상회 행정관, 백승호 행정관 및 국민소통수석실 김빈 행정관 등 관계자를 만나 군 현안사업에 대한 원활한 추진을 위하여 정부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건의했다.

이날 신득상 의장은 강화군 미래발전방향과 군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통일시대 한반도 주요거점으로 도약하기 위한 각종 인프라 구축 및 국도48호선(강화~마송) 확장 조속 추진, 서울~강화 간 고속도로 조속 추진, 민통선 서도 연도교 조기 추진, 양사면 평화전망대 내 NS 1.8 평화센터 건립, 해안순환도로변 초화단지 조성 등 주요 사업에 대한 필요성과 당위성을 설명하며 정부가 적극 지원해 줄 것을 요청했다.

신득상 의장은 강화는 꾸준히 달라지고 있지만 가시적인 큰 변화를 이끌어내기 위해서는 정부의 관심과 협력 없이는 어렵다평화시대에 강화군이 평화·교류도시로서 앞으로 많은 일들을 할 수 있도록 정부에서 크게 기여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청와대 관계자는 오늘 청와대 건의사항 등을 바탕으로 향후 국회와 관계부처 등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강화지역 현안들이 조속히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김재우 기자 woom00211@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