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0 22:37 (일)
한샘, 9일~11일 고덕 그라시움 입주민 대상 ‘입주박람회’ 열어
상태바
한샘, 9일~11일 고덕 그라시움 입주민 대상 ‘입주박람회’ 열어
  • 김혜성 기자
  • 승인 2019.08.08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아파트 입주에 필요한 모든 것 한자리에
가구, 가전, 커튼, 블라인드, 입주청소 등 할인
한샘, 세대별 맞춤 인테리어 상담 서비스 제공
한샘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총 3일간 학여울역 세텍 2,3 전시실에서 고덕 그라시움 입주민을 대상으로 입주 박람회를 진행한다. (사진출처 = 한샘)
한샘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총 3일간 학여울역 세텍 2,3 전시실에서 고덕 그라시움 입주민을 대상으로 입주 박람회를 진행한다. (사진출처 = 한샘)

[KNS뉴스통신=김혜성 기자]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 최양하)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총 3일간 학여울역 세텍 2,3 전시실에서 고덕 그라시움 입주민을 대상으로 입주 박람회를 진행한다.

이번 입주박람회는 한샘과 박람회 기획사 행복드림이 주관한 행사로 약 1,500평 규모 행사장에 총 100여개의 업체들이 대거 참여한다. 고객들은 가구, 가전 커튼, 블라인드, 입주청소 등 새 아파트 입주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한 자리에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기존의 입주박람회와는 다르게 조경 식물, 히노끼 욕조, 커피머신, 교육도서 등 판매하는 업체들도 참가해 더욱 다양한 상품을 제안한다.

한샘은 고덕 그라시움 입주민을 위한 전용 붙박이장을 제안하고 하반기 출시 예정인 신제품 일부를 입주박람회에서 먼저 선보일 계획이다. 침대, 소파, 식탁 등 가구와 커튼, 러그 등 패브릭 제품은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생활용품은 최대 65% 할인한다.

더불어, 한샘은 입주민들에게 동별, 층별, 타입별로 각 세대의 특성에 맞는 최적화된 인테리어 제안한다. 특히, 한샘의 공간 전문가 SC(Space Coordinator)는 3D 상담프로그램인'홈플래너'를 이용해 가구설치 후의 모습을 가상으로 보여줘 집 꾸밈의 시행착오를 줄여준다.

한샘 관계자는 “고객 맞춤형 인테리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샘에서 이사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즐겁게 입주 준비를 하시길 바란다”며 “가구뿐만 아니라 가전, 커튼, 입주청소 등 입주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에 제안할 예정이니 입주민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김혜성 기자 master@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