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29 (금)
Z-Boys & Z-Girls, 8일 팬콘 개최로 본격 신고식… 어떤 무대 선보일까?
상태바
Z-Boys & Z-Girls, 8일 팬콘 개최로 본격 신고식… 어떤 무대 선보일까?
  • 백종성 기자
  • 승인 2019.08.08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니스미디어콘텐츠
사진=제니스미디어콘텐츠

[KNS뉴스통신=백종성 기자] 월드와이드 아이돌 Z-Boys(지보이즈)와 Z-Girls(지걸즈)가 국내 팬콘 개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Z-Boys와 Z-Girls는 오늘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일지아트홀에서 팬콘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팬콘의 진행은 MC 하루가 맡는다.

이날 멤버들은 지난 7월 29일 발매된 두 번째 싱글 ‘Z-POP Dream - Singing for You’에 수록된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 Z-Boys의 ‘Holla Holla’, Z-Girls의 ‘Streets of Gold’ 등을 선사하며 그간 갈고 닦은 실력을 한껏 발휘할 계획이다.

‘Holla Holla’는 힙합 스타일의 강한 리듬에 공격적인 사운드가 기반인 곡으로 도입부터 강렬하고 거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Z-Boys는 ‘Holla Holla’를 통해 기존의 틀과 방식이 아닌 자신들의 방법으로 꿈을 이루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Streets of Gold'는 세련된 테마와 감각적인 신스 사운드, Z-Girls의 가창력이 어우러져 듣는 즐거움을 가득 전하는 곡이다. 지루할 틈 없는 노래 구성은 각 멤버들이 가진 목소리의 매력을 더욱 부각시킨다.

더불어 Z-Boys와 Z-Girls는 이번 앨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팬들과 함께 나누는 토크 시간을 가진다. 그간 팬들이 궁금했을 여러 궁금증을 해소하고,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날 팬콘에 참석한 팬들에게는 특별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Z-Boys와 Z-Girls의 컴백을 응원하기 위해 자리를 찾은 팬들과 사인회를 진행하며, 보다 가까이서 소통할 예정이다.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국내외 팬들은 폭발적인 반응으로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

한편 Z-Boys와 Z-Girls의 국내 팬콘은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백종성 기자 drink99@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