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대구점 식품관 리뉴얼 '15개 브랜드 신규입점'
상태바
현대백화점 대구점 식품관 리뉴얼 '15개 브랜드 신규입점'
  • 장완익 기자
  • 승인 2019.08.07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대백화점 대구점.
사진=현대백화점 대구점.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지난 6일부터 지하 1층 식품관을 '맛의 중심 현대식품관, 새로운 맛에 설레다'라는 컨셉으로 총 15개 브랜드의 신규입점과 리뉴얼해 오픈했다.

대왕 유부초밥 원조맛집으로 유명한 '도제'를 비롯해 베트남 하노이 3대 쌀국수집 '퍼틴', 부산 줄서서먹는 맛집 '수림식당', 한국식 마라탕을 선보이는 '야오마라탕', 전주 수제초코파이 명물 'PNB풍년제과', 대구 로컬 김스타치킨의 프리미엄 치킨브랜드 '닭재이 김재환의 치킨 베이커리'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실제 매장에는 도제초밥을 비롯한 고객들이 아침부터 줄을 서는 진풍경을 연출했고 해운대 마린시티 플라잉스콘, 체코 전통빵 뜨르들로 등 맛집들의 향긋한 빵냄새가 진동했다.

지난 한해도 식품관에만 300만이 넘는 고객이 방문하며 '맛의 중심'으로 각광받고 있는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맛집으로 유입된 고객이 다른 상품도 구매하는 분수효과를 톡톡히 보고있다.

현대백화점 식품팀 김준영 과장은 "대구경북지역 고객의 니즈를 고려해 SNS, 지역, 글로벌 맛집들을 대거 유치해 가족 단위, 젊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 잡을만한 맛집 브랜드를 오랜기간에 걸쳐 선보이게 된 만큼 많은 고객들이 찾아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8월 오픈 기념으로 신규브랜드 1만원이상 구매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며 브랜드별 사은품 및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