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본아이에프 본몰,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본아이에프 본몰,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신일영 기자
  • 승인 2019.08.07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9일 이틀 동안 본몰 제품 단 하나만 구매해도 ‘차곡차곡 서리태’ 1봉 증정

[KNS뉴스통신=신일영 기자]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8일부터 이틀간 공식 온라인몰 ‘본몰’의 오픈 1주년을 맞아 ‘본몰 돌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모든 본몰 구매 고객에게 영양 곡물 간식 ‘차곡차곡 서리태’를 증정하며, 8일에는 공식 SNS를 통해 ‘본몰 돌잔치’를 주제로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본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본아이에프 직원이자 계정 운영자인 ‘모리언니’가 다양한 먹거리를 소개하고 ‘미니 장조림’, ‘일품 쇠고기미역죽’ 등 깜짝 선물도 제공한다.

한편, 본몰은 ‘건강한 가정간편식 식품 선물’을 지향하며 ‘본리조또 3종’, ‘트래블 키트’, ‘차곡차곡 서리태’ 등 다양하고 합리적인 전용 상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을 통해 판매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 소개, 라이브 방송 등으로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며 모바일 결제 비율을 82%까지 늘리는 등 식품 전문몰로 자리매김했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간단하고 든든하게 건강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가정간편식을 더욱 편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만든 본몰이 고객 여러분의 애정 속에 1주년을 맞이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더불어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즙, 곡물 간식 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일영 기자 shawi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