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0 23:27 (금)
아시아나, 현대렌탈케어와 마일리지 적립 제휴
상태바
아시아나, 현대렌탈케어와 마일리지 적립 제휴
  • 김혜성 기자
  • 승인 2019.08.05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렌탈케어 가입 상품당 아시아나클럽 5,000마일 적립
이벤트 기간 중 상품 구매시 추가 1,500마일 제공도
현대렌탈케어 마일리지 적립 제휴 기념 이벤트 페이지 (사진출처 = 아시아나항공)
현대렌탈케어 마일리지 적립 제휴 기념 이벤트 페이지 (사진출처 = 아시아나항공)

[KNS뉴스통신=김혜성 기자] 아시아나항공(사장 한창수)이 현대렌탈케어와 손잡고, 양사 이용고객에게 새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의 ‘마일리지 적립몰’ 또는 현대렌탈케어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현대렌탈케어의 렌탈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한 상품당 아시아나클럽 5,000마일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3개 상품 구매시까지 혜택을 제공하며, 총 15,000마일까지 적립 가능하다.

현대렌탈케어의 렌탈 상품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등 실생활에 유용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품 가입시 개별 책정된 월 정액만 지불하면 제품 렌탈을 비롯해 케어서비스까지 함께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양사 제휴를 기념해 10월 31일(목)까지 3개월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렌탈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가 1,500마일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매년 10% 이상씩 성장하고 있는 렌탈 시장의 트렌드를 반영해 최근 가장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는 현대렌탈케어와 이번 제휴를 기획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실생활과 접목된 분야에서의 제휴를 지속 추진해 고객 편의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온라인쇼핑몰, 여행 예약 플랫폼, 렌터카, 해외여행자보험 등 마일리지 적립 기회 확대를 통한 고객 혜택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혜성 기자 master@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