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2 10:03 (화)
대상(주), 중기 판로확보 지원 위한 ‘동반성장몰’ 5일 개설
상태바
대상(주), 중기 판로확보 지원 위한 ‘동반성장몰’ 5일 개설
  • 김관일 기자
  • 승인 2019.08.05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손잡고 식품업계 최초 상생형 판로지원 모델 도입

[KNS뉴스통신=김관일 기자] 대상(주)이 식품업계로는 최초로 중소기업 지원을 위한 ‘동반성장몰’을 개설한다.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사무총장 김순철)은 5일 대상(대표이사 임정배, 정홍언) 임직원 전용 동반성장몰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동반성장몰이란 대기업·공공기관 등의 임직원에 지급되는 복지포인트 등으로 중소기업 제품을 구매할수 있는 폐쇄형 온라인 쇼핑몰이다.

협력재단은 대상(주),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지난 7월 22일 중소기업의 판로개척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대상(주)은 식품업계 최초로 동반성장몰을 도입해 임직원의 제품구매 장려, 우수협력사 포상 연계, 기업 수요물품 조달 등 중소기업 제품 판매지원을 모색하고 지속 협력키로 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3사는 품질이 우수함에도 홍보 및 인지도의 한계로 어려움을 겪는 국내 중소기업의 온라인 유통망 확보에 큰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광곤 협력재단 본부장은 ”동반성장몰을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상생형 온라인 판로지원 모델로 정착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우수 중소기업 제품의 판로지원은 물론 대기업과 협력사 임직원의 복지를 지원하는 복수효과를 창출할 것“ 이라고 밝혔다.

김관일 기자 ki21@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