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BC카드, 리틀소시움 이용권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DGB대구은행BC카드, 리틀소시움 이용권 할인 이벤트 진행
  • 장완익 기자
  • 승인 2019.08.02 2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DGB대구은행
사진=DGB대구은행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DGB대구은행은 EBS리틀소시움 제휴 5주년 기념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하계 방학,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이용객이 증가하는 오는 8월 31까지 실시하며 DGB대구은행 BC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EBS리틀소시움 이용권을 아동 30%, 성인 50% 현장 할인하는 이벤트다.

대구 북구 엑스코(EXCO) 지하 1층에 소재한 EBS리틀소시움은 2100여평의 면적에서 60여개 직업체험을 할 수 있는 대규모 어린이 진로직업체험 전문 테마파크다.

이용 연령은 36개월 이상 16세까지며 EBS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이 공동 개발한 체험 콘텐츠와 진로설계 프로그램을 적용해 다양한 직업 체험을 통해 사회적 성장과 SQ발달이 가능한 교육장소다.

특히 EBS리틀소시움 내 은행 직업 체험 공간에서 DGB대구은행 객장을 체험할 수 있어 생생한 금융교육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자녀들의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BC카드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어린이 진로직업체험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EBS리틀소시움과 제휴 마케팅을 통해 우대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여름방학을 맞아 자녀들의 진로직업체험 경험을 꼭 한번 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