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젤라또팩토리, 여름 트렌드 반영한 ‘하또하또핏 네온 에디션’ 출시
상태바
젤라또팩토리, 여름 트렌드 반영한 ‘하또하또핏 네온 에디션’ 출시
  • 김혜성 기자
  • 승인 2019.08.01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려하면서 감각적인 네온 색상 입힌 하또하또핏 네일 및 패디 4종 선보여
썸머 특별 에디션으로 젤라또팩토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20% 할인 혜택과 함께 한정 판매
젤라또팩토리, 하또하또핏 네온 에디션 전 제품 이미지 컷 (사진제공 = 젤라또팩토리)
젤라또팩토리, 하또하또핏 네온 에디션 전 제품 이미지 컷 (사진제공 = 젤라또팩토리)

[KNS뉴스통신=김혜성 기자] 젤 트렌디한 셀프 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는 올 여름 메가 트렌드 ‘네온’을 반영한 ‘하또하또핏 네온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젤라또팩토리에서 처음 선보이는 네온 에디션으로 화려한 색상을 트렌디한 디자인과 접목시켜 과하지 않으면서도 감각적으로 손과 발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네일과 패디 각 2종씩 총 4가지로 출시된다. 먼저, 하또하또핏 네온 에디션 네일 제품은 컬러풀한 색상을 최대한 살리면서 브이(V) 모양으로 귀엽게 포인트를 준 ‘네온브이프렌치’와 네일에서 인기가 높은 두 가지 색상을 딥프렌치 디자인과 실버 글리터로 시원하게 표현한 ‘오렌지팝네온’으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하또하또핏 네온 에디션 패디 제품은 비비드한 네온 컬러에 시스루 체크 디자인을 조합한 ‘비비드네온체크’와 레몬과 라임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 상큼한 색상을 깔끔하게 표현한 ‘레몬라임네온’으로 선보인다.

제품 가격은 9천 900원이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젤라또팩토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수량 판매된다.

현소영 젤라또팩토리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매니저는 “’네온’은 올 여름 뷰티 및 패션 분야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색상으로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 하또하또핏 네온 에디션과 함께 이번 여름 가장 트렌디한 손 발끝을 연출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혜성 기자 master@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