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3 16:07 (금)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 실제 주인공 밴드 파주포크 첫 출연
상태바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 실제 주인공 밴드 파주포크 첫 출연
  • 이혜진 기자
  • 승인 2019.08.01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키키 브라더스밴드 (사진출처 = 파주포크페스티벌 주관사 죠이커뮤니케이션)
와이키키 브라더스밴드 (사진출처 = 파주포크페스티벌 주관사 죠이커뮤니케이션)

[KNS뉴스통신=이혜진 기자] 임순례 감독의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의 실제 주인공 밴드가 파주포크페스티벌에 첫 출연한다.

40년 관록의 와이키키 브라더스 밴드는 ‘한국판 지미헨드릭스’로 불리우는 기타 명인 최훈을 리더로 유대환 (드럼),최효길 (베이스), 최경식 (키보드), 이욱현 (어쿠스틱기타&보컬), 고능철 (퍼커션)로 이뤄져있다.

최근에는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가 전주국제영화제에서 18년만에 재상영돼 더욱 화제다.

국내에서 올드팝을 가장 잘 연주한다는 이들은 이번 파주포크 무대에서 ‘호텔 캘리포니아’ ‘CCR메들리’ ‘원더풀 투나잇’등 추억의 올드팝 대향연을 펼친다.

와이키키 브라더스 밴드는 “우리는 오직 공연으로만 활동하는 팀이다. 나이 70까지 라이브 무대에 서는 것이 목표”라면서 “파주포크페스티벌이 언더그라운드의 실력파 뮤지션들에게도 문을 활짝 여는 최고의 음악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기대감을 보였다.

2019파주포크페스티벌은 파주시 CBS 주최, 경기문화재단, 죠이커뮤니케이션 주관으로 오는 9월 7일 오후 5시반 임진각 평화누리에서 열린다. 

이혜진 기자 angel@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