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화순군, 광주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연계 팸투어 실시
상태바
화순군, 광주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연계 팸투어 실시
  • 방계홍 기자
  • 승인 2019.07.30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순군 세계수영대회 외국인 참가 선수, 대회 관계자, 관람객 등을 대상 팸투어 진행(운주사)[사진=화순군]
△화순군이 세계수영대회 외국인 참가 선수, 대회 관계자, 관람객 등을 대상으로 팸투어를 진행하였다.(운주사)[사진=화순군]

[KNS뉴스통신=방계홍 기자] 화순군(군수 구충곤)이 지난 27일을 시작으로 광주 세계수영선수권대회(이하 세계수영대회) 외국인 참가 선수, 대회 관계자, 관람객 등을 대상으로 팸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군은 세계 5대 스포츠 빅 이벤트 중 하나인 세계수영대회와 연계해 외국인에게 ‘관광 화순’을 홍보하고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팸투어를 계획했다.

팸투어는 세계수영대회와 연계한 관광상품으로 화순의 대표 관광자원 중 외국인 선호도와 친밀도가 높은 관광명소로 코스를 구성하고 우리 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해 재미를 더한다.

군은 선수권대회와 마스터즈대회 기간 모두 4차례 팸투어를 진행한다. 지난 27일 과 29일 두 차례 투어를 진행했다.

△화순군 세계수영대회 외국인 참가 선수, 대회 관계자, 관람객 등을 대상 팸투어 진행(염색체험)[사진=화순군]
△화순군이 세계수영대회 외국인 참가 선수, 대회 관계자, 관람객 등을 대상으로 팸투어를 진행하였다.(염색 체험)[사진=화순군]

팸투어는 손수건 쪽빛 천연염색 체험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세계문화유산인 고인돌 유적지, 천불천탑의 신비함을 간직한 운주사를 해설과 함께 둘러보는 하루 코스로 진행됐다.

팸투어에 참여한 외국인 관광객은 “화순의 신비한 관광지를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경험이었다”며 “화순의 아름다운 관광자원과 문화를 잊지 않겠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팸투어가 외국인에게 화순의 우수한 자연경관과 문화유산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다양한 외국인 관광마케팅 전략을 추진해 관광객 유치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방계홍 기자 chunsapan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