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창립52주년 기념 비대면 대출 경품 이벤트 실시
상태바
DGB대구은행, 창립52주년 기념 비대면 대출 경품 이벤트 실시
  • 장완익 기자
  • 승인 2019.07.31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DGB대구은행
사진=DGB대구은행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DGB대구은행은 창립 52주년을 기념해 비대면 대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추첨하는 ‘핫한 DGB가 모바일 대출 고객 52명에게 쏩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DGB대구은행 인터넷뱅킹, 모바일앱에서 비대면 전용 대출 상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가전제품 등의 풍성한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8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비대면 대출 신규 고객이 대상이며,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30평형(1등 1명), 쿠쿠압력밥솥(2등 1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매(3등 50명) 등이 경품으로 마련돼 있다.

DGB대구은행은 지난 2015년부터 다양한 비대면 대출 상품을 선보여 꾸준히 호응을 얻고 있다. 2015년 2월 첫 비대면 대출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365일 24시간 대출신청, 재직 및 소득 자동화 서류제출 및 무방문 대출 가능 서비스 등 다방면으로 고객 편의를 도모해왔다.

최근에는 최대 300만원까지 본인 공인인증만으로 개인CB정보를 활용해 즉시 대출한도조회와 대출실행이 가능한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을 출시했다.

총 5종의 비대면 신용대출 상품을 서비스 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신용대출 상품은 동일기업체 1년 이상 재직 직장인을 위한 ‘직장인 e-로운 대출’이다. 최고 1억 2000만원까지 신청가능하며 취급방식은 일시상환, 분할상환, 마이너스 통장대출로 선택할 수 있다.

9.13부동산 대책으로 인한 전산변경 중으로 DGB 무방문 주택담보대출은 상품이 일시중단 된 상태이나 올해 8월중으로 재개될 예정에 있다. 무방문 전세자금대출은 지난 4월 24일부터 배우자 비대면 세대원 개인(신용)정보조회 동의서비스를 탑재해 판매 재개해 전세자금대출을 영업점 방문 없이 비대면으로 더욱 간편하게 받을 수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비대면 영업조직인 론센터, 예금·펀드센터, 비대면 실명확인센터를 통해 인터넷전문은행의 비대면 영업에 대응하고 지속적인 비대면 서비스 개발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을 향상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