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5:39 (수)
해남군, 해남사랑상품권 추석명절 기념 특별할인 행사 추진
상태바
해남군, 해남사랑상품권 추석명절 기념 특별할인 행사 추진
  • 방계홍 기자
  • 승인 2019.07.30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매액 55억원 돌파, 지역경제 활성화 견인차 역할 톡톡
△해남사랑상품권(농협)[사진=해남군]
△해남사랑상품권(농협)[사진=해남군]

[KNS뉴스통신=방계홍 기자] 해남군(군수 명현관)은 오는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해남사랑상품권 추석명절 기념 5% 특별할인 행사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군은 지난 4월 17일 소상공인 및 지역상권을 보호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남 도내에서 최대 발행규모인 150억원의 해남사랑상품권을 발행하였다.

상품권은 관내 음식점, 마트, 주유소, 미용실, 병원, 약국, 서점, 전통시장 등 군민들의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가맹점 지정 업소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발행 후 현재까지 판매액 55억원을 넘고, 가맹점도 2,200개소를 돌파하는 등 군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할인행사는 다가오는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해남사랑상품권을 통해 해남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 소득증대에 기여하고, 더 많은 군민들에게 혜택을 주기위해 시행된다.

해남사랑상품권은 관내 농·축협 및 광주은행, 해남신협, 우리신협, 새마을금고, 수협, 산림조합 등 9개 금융기관 35개 지점에서 행사기간 중 5% 할인 금액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개인의 경우 1인 연400만원까지 할인 구매를 할 수 있다.

해남군 관계자는 “해남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해남사랑상품권의 많은 이용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소상공인 보호 및 해남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방계홍 기자 chunsapan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