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3 16:39 (금)
한국폴리텍Ⅴ대학,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모터스와 MOU 체결
상태바
한국폴리텍Ⅴ대학,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모터스와 MOU 체결
  • 방계홍 기자
  • 승인 2019.07.28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과 재학생 취업, 기업 인력난 해결 전환점 마련 기대
업무협약 체결식 [사진=한국폴리텍Ⅴ대학]

[KNS뉴스통신=방계홍 기자] 한국폴리텍Ⅴ대학(학장 도재윤)는 7월 26일 대학본부 2층 대회의실에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모터스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의 산학협력체제를 공고히하고 산업현장의 기술, 정보 등의 공유를 목적으로 체결됐다.

한성모터스 측은 홍한표 순천서비스센터 지점장, 최희철 인사부장, 김태균 과장이 참석했고, 한국폴리텍Ⅴ대학 도재윤 학장, 김현철 교무기획처장, 강대진 자동차학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이 진행되었다.

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지역일자리 창출 및 맞춤형 교육훈련과정 개발, 재직자훈련 및 기술지원, 양 기관의 상호발전 및 공동홍보, 기업은 대학 추천 인재를 우선적으로 채용 고려 등으로 이루어졌으며, 양 기관은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을 다시 한 번 약속했다.

도재윤 학장은 "한성모터스는 사내 복지 등 재직자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며, "폴리텍대학에서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여 대학에서는 학생 취업, 기업에서는 필요 인력을 수급할 수 있도록 상생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 정비인력 채용 및 현장실습 협조 등 향후 계획에 따라 지속적인 협업 관계를 유지할 전망이다.

방계홍 기자 chunsapan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