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삼국유사 테마파크 통합 홍보 마케팅 최종보고회
상태바
군위군, 삼국유사 테마파크 통합 홍보 마케팅 최종보고회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9.07.26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군위군
사진=군위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경북 군위군은 26일 군수, 군의회 의장 및 의원과 실과 단 소장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삼국유사 테마파크 통합 홍보마케팅’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오는 2020년 개장을 앞둔 삼국유사테마파크의 성공적 개장과 운영을 위한 마케팅 전략 및 각 단계별 포지셔닝, 삼국유사테마파크의 전시 및 체험시설 인프라 고도화 방안, 관람객 유치 및 홍보 방안에 관한 그동안의 연구 성과와 각 분야 전문가 초청 팸투어 결과를 발표했다.

발표 후에는 목표 달성을 위한 향후 과제 설정 및 디지털 특별관 신설 방안 등에 대해 함께 토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삼국유사 테마파크는 삼국유사에 담긴 문화콘텐츠를 시각화, 촉각화한 종합테마파크로서 360도 서클 애니메이션을 통해 삼국유사 속 영웅들의 이야기를 관람할 수 있는 신화서클영상관, 삼국유사의 편찬자인 일연스님의 생애와 행적, 저술을 볼 수 있는 일연대선사관, 삼국유사 속 우리 역사와 신화에 대해 보고 배우는 삼국유사관과 설화체험관 등 전시관으로 이뤄진 가온누리관, 사계절 즐길 수 있는 해룡슬라이드와 해룡물놀이장 등의 놀이시설, 삼국유사에 관한 체험교육과 연구를 수행하게 될 이야기학교·숲속학교, 그리고 만파식적 해룡과 지철로사자상 등의 조형물과 산책코스 등을 갖추고 있다.

김영만 군수는 “삼국유사테마파크 정식 개장을 앞두고 홍보마케팅이 매우 중요하며 오늘 최종보고회 내용을 토대로 테마파크의 성공을 위해 다 함께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삼국유사 테마파크는 연내 사전준비를 완료한 뒤 2020년부터 본격 운영할 계획이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